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라이트/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2021년 4월 4일 이스터 이벤트 공략

by 민트초코12 2021. 4. 4.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2021년 4월 4일 이스터 이벤트 공략

드디어 저의 섬에도 부활절이 돌아왔습니다!

저는 이번이 모동숲을 사고 처음으로 맞이하는 이스터라서 그동안 

다른 섬들의 이스터 가구들을 보고 굉장히 부러웠는데 드디어 이스터 레시피들을 얻을 수 있게 되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이스터를 즐기러 가볼까요?!


광장에 도착해있는 무서운 토빗과 이스터 옷과 모자를 쓴 주민들이 너무 귀여워요. 

 

토빗에게 말을 걸면 이스터 아치 레시피를 줍니다.

이미 아치 레시피가 있으면 땅 달걀을 10개 주더라구요.

그리고 토빗에게 레시피 선물을 받으려면 레시피만 모으면 되는게 아니라 

스스로 떠올리는 20가지의 레시피 이외의 18가지의 레시피를 모두 

DIY해야 그러니까 만들어야 토빗에게 레시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토빗에게 6가지 달걀을 1개씩 주면 이스터 바구니를 얻을 수 있어요.

 

레시피는 이렇게 주민이 먼저 말을걸어 주기도 하고, 

해변가에 와있는 무지개색 유리병이나 무지개색 풍선을 통해 얻으실 수 있어요.

이스터 당일날에는 유리병이 해변가에서 더 있거나 무지개색 풍선도 더 많이 날아다닙니다.

이스터가 시작되는 날짜부터 부지런히 모으셨다면 이미 다 모으셨겠지요?

 

18가지를 모두 만든 후에 토빗에게 말을 걸면 토빗 오뚝이 레시피를 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토빗 오뚝이까지 만든 후에 토빗에게 말을 걸면

이스터 지팡이를 끝으로 이스터 이벤트가 끝이 납니다.

 

이스터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레시피는 총 40가지로 어마어마하네요.

모두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한 색감들이 너무 귀여워요.


※2021년 4월 4일 이스터 당일 정리※

- 레시피는 스스로 떠올리는 레시피를 제외한 나머지 18개의 레시피를 모두 만들어야

토빗에게 레시피를 얻을 수 있다.

- 주민들과 토빗에게 내가 필요한 달걀을 교환으로 얻을 수 있다.

- 레시피를 모두 모으려면 어느정도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니 

부지런히 달걀을 모아두는 것이 좋다.

- 기간동안 매일 다른 5종류의 이스터 가구를 너굴상점에서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지금 프롬 이벤트 기간이랑 겹쳐서

옷가게에서 프롬에 관련된 옷들을 판매하더라구요.

화려한 댄스파티용 구두들이 반짝거리네요.

그 외에도 왕관이나 댄스파티용 옷들도 날마다 다른것들을 판매하니

구매해서 친구들과 댄스파티를 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저는 상점 앞을 그 기간 테마로 꾸미는 공간으로 정했는데

이스터 가구들을 배치하니 아기자기하고 너무 이쁘네요.

모두 즐거운 이스터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