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라이트/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들에게 선물을 나눠주고 크리스마스 이브를 즐기자!

by 민트초코12 2020. 12. 24.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들에게 선물을 나눠주고 크리스마스 이브를 즐기자!



모동숲에 드디어 크리스마스 이브가 찾아왔어요~ 눈이 오는데 설레는건 다 이유가 있어서겠지요.

그동안 이날을 위해 열심히 섬을 꾸미느라 바빴는데 아직 다 꾸미지는 못해서 아쉽지만 다 꾸미면 저희 섬을 소개해보려구요. 아무튼 이브를 즐기러 가볼까요?



제일먼저 여울이의 안내방송이 나옵니다. 귀여운 산타모자를 썼어요. 너무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광장에 누군가 와있다고 알려주네요.


1. 루돌을 대신해 주민들에게 선물 나눠주기

선물 보따리를 든 루돌이 광장에 와있네요. 모동숲 겨울 업데이트에서도 나왔던 npc이죠. 말을 걸면 산타할아버지가 루돌에게 시킨 일을 대신 해달라며 일을 시킵니다.


열심히 나무를 털어 모은 오너먼트로 포장지를 만들어 가져다줍니다.



벽걸이 장식과 선물 보따리를 주며 내일 아침이 되기전에 주민들에게 선물을 나누어주라고 시킵니다.
일을 시키는 루돌이 괴씸하지만 기뻐할 주민들을 위해 선물을 돌리러 가 볼게요.


크리스마스 요정으로 환복을 하고 선물을 나눠줍니다. 순진한 주민들은 아직 산타가 있다고 믿는 모양이예요. 친밀도가 높은 주민들은 수고한 답례로 선물을 주기도 하네요.



10명의 주민에게 모두 선물을 전해주고 루돌에게 가면 레시피와 인테리어 아이템을 줍니다.



선물 더미도 함께 만들어 장식하려고 했는데 빨간색 포장지가 필요해서 만들지 못했어요. 썰매는 장식까지 디테일하고 아기자기한게 꾀 이쁘지요?
열심히 선물을 돌린 보람이 있네요.


2. 주민들과 선물 교환하기

루돌이벤트가 끝나고나면 직접 선물을 포장해서 주민들과 교환할 수 있는데요, 주민 1명당 1번씩 교환이 가능해요. 주민들이 준 선물에는 장난감 인테리어 장식들이 랜덤으로 들어있어요.

일반포장지너굴상점에서 구입이 가능해요. 이제 레시피로 직접 만들어 포장해도 좋겠네요.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는 그동안 모동숲을 즐겨오셨다면 어려움없이 진행하실 수 있어요. 선물을 미리 준비하지 못했더라고 나무열매나 키운 호박 등도 포장이 가능하니까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이벤트를 놓치는 일이 없으셨으면 해요.
집에 있는 벽난로에 루돌이 준 양말을 걸고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과연 주대도 산타할아버지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하며 모두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Merry Christma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