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라이트/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11월 19일 겨울 무료배포 업데이트!

by 민트초코12 2020. 11. 18.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11월 19일 겨울 무료 배포 업데이트! 

사실 모동숲을 해 온지 6개월 정도 시간이 지났어요. 처음엔 섬도 열심히 꾸미고 주민들과의 소통도 열심히 하고 이벤트도 열심히 하고 그랬는데 초반에 너무 열정을 불태운 탓인지 한동안 동태기가 와서 diy레시피만 받고 껐거든요.

근데 닌텐도에서 새로운 업데이트라니 너무너무 기대되는 거 있죠~ 하루만 기다리면 새로운 모동숲을 즐길 수 있다니 행복합니다. 

 

겨울 무료 업데이트는 11월 19일(목) 오전 10:00시 부터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내가 볼려고 정리하는 겨울 무료 업데이트

1. 계절 이벤트 추가 : 11월 26일 [추수감사절],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2. 너굴 마일리지 새로운 교환품 : [최신 유행! 리액션 도감] 9가지 리액션, [조금 더! 헤어스타일 x6]

3. 마이 홈의 수납 가능 개수 증가 : 1600->2400  

4. 너굴 쇼핑에 아이템 추가 : 12월 1일부터 [북반구]는 한겨울 스웨터, 오로라 벽, [남반구]는 해바라기 화관, 해바라기 러그 구매 가능. 연말에 어울리는 아이템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5. 꿈 번지 : 다른 사람의 꿈을 랜덤으로 방문하는 기능

6. 저장 데이터 이사 : 데이터 통째로 이사하거나, 플레이어 한 명만 이사 가능!!

7. 업데이트 선물 [부쉬 드 노엘] 증정

8. 스마트폰 앱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에서 [너굴포털]이 11월 하순에 업데이트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닌텐도 코리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와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민트색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마음을 잘 반영한 업데이트인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내용이 많네요. 다음 업데이트는 1월 하순이라고 하니까 그전까지 충분히 즐기며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빨리 내일이 오기를 기다리며 거의 두 주 만에 모동숲에 접속해 보았어요.

 

오랜만에 들어가니 단풍잎이 마구 날리고 나무들이 더 붉게 물들었어요.

들어와서 나무를 흔들어 가구도 줍고 버섯도 줍고 자란 잡초들도 뽑아줍니다.

 

쭈니가 열심히 집 근처에서 운동을 하고 있네요. 업데이트 후에는 쭈니와 함께 운동을 할 수 있겠죠.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여기는 초반에 열심히 여기저기 참고해가며 꾸몄던 산토리니 풍의 주택가인데요. 쭈니의 운동복과도 너무 잘 어울리죠~ 공들여서 꾸민 만큼 애착이 가서 아마 웬만하면 바꾸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드디어 방울꽃!

5 별이 된 것은 알고 있었지만 방울꽃이 언제 피나 피면 어디에 필까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방울꽃이 피었네요~

방울꽃 밭 만들기 이제 시작입니다.

 

 

 

흩날리는 단풍잎 중에 땅 가까이에 떠다니는 아이들은 이렇게 잠자리채로 잡을 수 있어요. 벚꽃 날릴 때 많이 해보셨을 거예요. 아마 만들기 재료로 사용되거나 이벤트 교환용으로 사용될 것 같은데 보이는 데로 모아놓으면 도움이 되겠죠. 

한 번에 잡지 못하고 여러 번 주변에 채질을 하게 되면 사라지니까 한두 번 안에 잡아주셔야 합니다. 

 

 

이벤트도 확인하고 오랜만에 모동 숲에 접속해서 내가 오기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주민들과 인사도 하고, 모동숲 안에서의 생활도 즐기니 새롭고 여전히 포근하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앞으로 자주 들어가서 업데이트에 관한 글도 많이 쓰고 모동 숲에서의 일상도 많이 쓸 예정이에요. 같이 소통하며 즐겨요^^ 

반응형

댓글